검색

중랑구 면목본동, 어린이 기부천사들 용돈 모아 기부했어요’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기영 시민기자
기사입력 2024-01-14

▲ 이영진 면목본동장 성금 전달한 박다솜 박다빈 남애와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중랑구청)  © 팝업뉴스 이기영 시민기자

▲ 이영진 면목본동장 바다의 별 어린이집 원아들 성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중랑구청)  © 팝업뉴스 이기영 시민기자


(중랑=팝업뉴스)이기영 시민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 면목본동에 고사리손으로 모은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면목본동주민센터는 박다솜(9세)양과 박다빈(7세)군으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20만 원을 전달받았다. 박남매는 지난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을 전달하며 2022 따뜻한 겨울나기 면목본동주민센터 1호 기부자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올해도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용돈을 모아 기부했다.

 

박씨 남매에 이어 면목본동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어린이들은 바다의 별 어린이집(원장 백은경) 원아들이다. 매해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주민센터에 기부하고 있는 바다의 별 어린이집 원아들은 올해도 깍두기와 식혜 등을 판매하고 얻은 바자회 수익금 20만 원을 기부했다.

 

구는 어린이들이 전해온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어린이들이 보여준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은 지역사회에 좋은 귀감이 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도 따뜻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인정 넘치는 중랑구민들의 온정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이기영 시민기자 popsupson@naver.com

 

<저작권자ⓒ팝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