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청소년육성 중랑구지회 문덕춘 회장, 중랑구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성금 400만원 전달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기영 기자
기사입력 2024-02-05

▲ 한국청소년육성회 중랑구지회 문덕춘(우측) 회장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류경기(좌측) 구청장 참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중랑구청)  © 팝업뉴스 이기영 기자


(중랑=팝업뉴스)이기영 기자=중랑구에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온정의 손길에 한국청소년육성 중랑구지회 문덕춘 회장이 성금 4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 2일 류경기 중랑구청장 참석하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기부자들의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날 중랑탑정형외과, 중랑구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중랑문화예술인협의회, 면목본동 통장협의회 가 성금 및 성품 전달식에 참석했다.

 

한국청소년육성회 중랑구지회 문덕춘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쓰였으면 한다"며 "설 명절을 맞아 용기와 희망을 잃지 말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라고 말했다.

 

류경기 구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보태주신 문회장에게 감사드리며, 중랑구도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주민이 없도록 더욱 세심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문덕춘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오랜시간 헌신하여 왔으며, 또한,문정선 민주평통 제2지회장과 부부의 연을 가지고 있으며 두내외가 각종 단체 및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헌신하고 있다.

 

이기영 기자 popsupson@naver.com

<저작권자ⓒ팝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