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정부시갑 더불어민주당 장수봉 예비후보, 지역주민의 뜻을 무시한 민주당의정부갑 경선 발표 즉각 철회하라!

합당한 지역후보간 국민경선하라!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24-03-01

▲ 장수봉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갑 예비후보(사진제공=장수봉사무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팝업뉴스)하인규 기자=1일 민주당 전략공천관리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의정부갑 경선 지역발표에 대해 더불어민주당 장수봉 예비후보는 성명서를 아래와 같이 발표했다.

 

지역주민을 뜻을 무시한, 원칙없고 불공정한 민주당의정부갑 경선발표 즉각 철회하라!

- 합당한 지역후보간 국민경선하라!

 

과연 이번선거에 민주당은 이기려는 의지가 있는가?

오늘 오전 발표된 중앙당영입인사인 박지혜와 문석균의 의정부갑국민경선 발표는 도저히 납득도 용서도 할수 없는 무지막지한 불공정한 결정이다!

 

의정부갑지역주민은 지난번 전략공천은 실패한 것으로 평가하며 실망하여 지역출신인물이 되야한다는 여론이 비등하다!

그런데 민주당은 이런 지역민심을 완전무시하며 영입인재라하여 이곳에 전혀 연고도 없고 입증되지도 않은 박지혜라는 사람을 경선후보로 선정하였다.

 

또한 문석균후보는 누구인가? 지난 선거에서 민주당후보로 나왔으나 세습논란과 아빠찬스로 전국적으로 문제가 되어 오영환후보를 전략공천을 하자 탈당후 무소속출마를 하여 당에 해를 끼친 사람이 아닌가! 장수봉은 그 당시 자리를 지켰고 선대위원장이 되어 선당후사함으로써 오영환후보당선에 기여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이렇듯 당에서 인재라하여 검증되지않은 외지출신과 당에 해당행위를 한자 두사람을 선택하여 국민경선발표를 하는 민주당중앙당이 과연 공정하며 상식적이고 합리적인가?

 

정작 예비후보장수봉은 민주당으로 당생활을 처음 시작한후 지금까지 민주당원으로 하늘을 우러러 부끄럽지 않게 때론 선출직으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였고 선당후사하며 당의 명령을 준수했고 나아가 시장경선 탈락시에도 자당후보의 당선을 위해 헌신하였다!

 

지금 보여주는 이런 한심한 공천으로 어찌 무도한 윤석열정권을 탄핵하고 심판하라는 지엄한 이번 선거에서 이기길 바라는가!

이재명대표를 비롯한 책임있는 당직자들의 언론에서 표명하는 모든 발표내용이 설득력을 잃어버리고 있다! 정말 민주당의 위기이다!

지금 장수봉후보는 자신이 믿고 사랑하는 민주당에 의해 총맞은 것처럼 가슴에 구멍이나고 피가 넘쳐 도저히 서 있을 수가 없는 지경이다!

더불어민주당이여! 이기려면 다시 시작해라!

주민의 뜻을 살피고 공정과 원칙을 준수하라!

지금 당장 설득력없고 불합리하고 불공정한 외지인과

해당행위자 2인간 의정부갑국민경선 철회하라!

합당한 지역출신 예비후보간 경선하게 하라!

 

2024.3.1.(금)

더불어민주당 의정부갑 국회의원예비후보 장 수 봉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저작권자ⓒ팝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