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중랑구의회 신예진 의원, 서울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서울구의회의장협의회‘지방의정대상’수상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기영 기자
기사입력 2024-03-02

▲ 중랑구의회 신예진 의원이 지난 2월21일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중랑구의회)  © 팝업뉴스 이기영 기자


(중랑=팝업뉴스)이기영 기자=서울 중랑구의회(의장 조성연)는 신예진 의원(면목본동, 면목2동, 면목5동, 상봉2동/국민의힘)이 지난 2월21일, 중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의정대상은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가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자치구의회의 의정발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신예진 의원은 제9대 중랑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청년 정책 토론회 개최,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활동 등 지역 청년들과 상호 소통하며 청년들의 목소리가 입법 및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게 했으며, 이외에도 중랑미래교육지구 운영협의회 및 교육발전위원회 위원 등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세대를 위한 정책개발 및 연구 등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쳤다.

 

수상 직후 신예진 의원은 “지방의원 본연의 책무에 충실하려고 노력했을 뿐임에도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잘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의 뜻과 기대를 현실로 만드는 의정활동을 계속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기영 기자 popsupson@naver.com

 

<저작권자ⓒ팝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