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중랑구의회 나은하 의원, 서울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서울구의회의장협의회‘지방의정대상’수상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기영 기자
기사입력 2024-03-02

▲ 중랑구의회 나은하 의원이 지난 2월21일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중랑구의회)  © 팝업뉴스 이기영 기자


(중랑=팝업뉴스)이기영 기자=서울 중랑구의회(의장 조성연)는 나은하 의원(면목4동, 면목7동/더불어민주당)이 지난 2월21일, 중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의정대상은 서울시구의회의장협의회가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자치구의회의 의정발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나은하 의원은 제9대 중랑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와 의회운영위원회 소속 위원으로서 행정, 재정 보건 사무 등 주민의 복리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정책과 방향을 제시하며 지방자치 발전에 큰 기여를했다.

 

또한, 나 의원은 풍부한 의정활동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을 찾아다니며 주민의 민원 사항을 직접 해결해 왔으며, 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수상 직후 나은하 의원은 “주민들의 불편 사항 해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기영 기자 popsupson@naver.com

 

<저작권자ⓒ팝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