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중랑구립정보도서관,이해하기 쉬운 자본론’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 운영

가 -가 +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19-07-03

▲ 2019 중랑 이름 인문학 아카데미 포스터 (사진제공=중랑구시설관리공단)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팝업뉴스)하인규 기자=중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영섭) 중랑구립정보도서관에서는 2019 중랑 이음 인문학 아카데미 7~8월 프로그램으로 ‘이해하기 쉬운 자본론’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7월 6일부터 8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임승수 작가의 인문학 강연이 총 8회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19세기에 자본주의의 구조를 파헤친 마르크스의 『자본론』을 쉽게 풀어쓴 책의 대명사 『원숭이도 이해하는 자본론』의 저자인 임승수 작가가 ‘이해하기 쉬운 자본론’이란 주제로 어렵게만 느껴졌던 마르크스의 『자본론』을 알기 쉽게 전달하여 인문학적 사고력을 높이는 시간을 갖는다.

 

강연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중랑구립정보도서관 홈페이지, 전화, 도서관 사무실 방문 접수로 신청할 수 있고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행사 내용은 중랑구립정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영섭 이사장은 “이번 인문학 강연이 지역 주민의 인문학적 소양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나아가 책 읽는 중랑을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