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U-20 월드컵 결승전, 안성시 뜨거운 응원열기

안성시민 1000여명 거리 응원전 펼쳐, 1-3 폐했지만 잘싸웠다!

가 -가 +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19-06-16

▲ 우석제 안성시장 안성시민과 함께 뜨거운 응원전을 펼쳤다 (사진제공=안성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 안성시 내혜홀광장에 모인 안성시민들 모습 대~~한민국!(사진제공=안성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안성=팝업뉴스)하인규 기자=‘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경기 거리응원이 안성시 내혜홀광장에서 펼쳐졌다.

 

FIFA 주관 대회 사상 최초로 결승전에 진출한 한국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안성시와 안성시체육회가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1000여명이 시민들이 참여하여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경기 시작 전인 15일 오후 11시부터 광장을 가득 채운 시민들은 함께 사전공연을 즐기며 한국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경기가 시작되자 응원단은 대형 스크린으로 경기를 지켜보며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 움직임 하나하나에 반응하며 환호하고 탄식했다.

 

비록 경기는 3대 1로 졌지만 마지막까지 투혼을 펼친 국가대표팀에 시민들은 큰 박수를 보내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거리응원에 참여한 우석제 안성시장은 “아쉽게 우승 트로피는 놓쳤지만 역대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차지한 젊은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응원전을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협조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