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 (주)디와이 "마스크 3만장" 기탁식 가져

가 -가 +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20-10-28

▲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 (주)디와이 마스크 기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의회)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팝업뉴스)하인규 기자=포천시의회(의장 손세화)는 27일 의장 집무실에서 ㈜디와이(대표 김승현)와 기부 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 날 기탁식은 손세화 의장의 주선으로 마련됐으며 ㈜디와이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운데 방역 물품 지원으로 지역 사회 코로나 위기극복에 보탬이 되고자 KF94 마스크 1만 장과 덴탈마스크 2만 장을 경기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장애인시설 및 경로당에 전달될 수 있도록 지정 기탁했다.

 

평택시에 소재하고 있는 ㈜디와이는 KF94, KF80 황사 방역 마스크, 덴탈 마스크 및 체온계 부품과 각종 접착 코팅 기술을 바탕으로 한 항균 필름 및 페이스 쉴드 제품 등을 생산하고 있다.

 

김승현 ㈜디와이 대표는 “손세화 의장님께서 ‘노인 고독사 예방 및 사회적 고립 가구 지원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 하는 등 어르신과 장애인을 비롯한 취약 계층 복지에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을 관심 있게 봐왔고, 저 또한 손세화 의장님의 의정 철학을 존중한다”며 “따뜻한 나눔의 자리를 마련해 주신 손세화 의장님께 감사드리며 기부한 마스크가 의미 있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세화 의장은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에 가장 확실한 방어책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과 장애인 등 코로나 19 감염병에 취약한 계층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