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시 약사회, ‘교문1동 1인 1후원 계좌 만들기’ 참여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CMS 후원 릴레이 펼쳐

가 -가 +

하인규 기자
기사입력 2021-07-22

 

▲ 구리시 약사회 1인 1후원계좌 만들기 사업 참여 사진(사진제공=구리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팝업뉴스)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1일 교문1동‘이웃돕기 1인 1후원 계좌 만들기’사업 CMS 후원 릴레이에 구리시 약사회(회장 정선종)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교문1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의 재원 마련을 위한 것으로 교문1동 지역주민 등 106명이 후원자로 참여하고 있고, 구리시 약사회는 정선종 회장을 시작으로 임원진과 회원이 교문1동 취약계층을 위한 CMS 후원 릴레이에 함께 한다.

 

정선종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분들에게 힘이 되어 구리시 전체에 따뜻한 온정과 희망을 나누는 일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CMS 후원금은 복지사업의 근간이 되는 소중한 자원으로, 후원해 주신 구리시 약사회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나눔 문화를 한발 앞서 실천할 수 있는 구리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구리, 시민행복 특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CMS를 통해 모금된 기금은 경기도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주거환경개선, 장학금 지원, 생필품 지원 등을 위한 다양한 지역특화사업을 추진하여 지역복지를 증진하는 데 사용된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팝업뉴스. All rights reserved.